닫기

고객센터 전문상담사

교육소개

사업개요 : 전문화된 교육 프로그램과 경쟁력 있는 교육을 기반으로 CS기초인력을 양성하여 안정적인 전문 상담 인력 수급과 우수 인력의 취업 진출 도모

교육내용
교육내용
교육대상 전문고 및 대학교 졸업자, 졸업예정자
실업자, 미취업자
고객센터 취업 희망자
교육시기 4월, 6월,8월,10월(년4회, 3주과정) 1일 4시간(총 60시간)
교육 참여자 혜택 교육비, 현장견학, 교재비 등 전액 무료
전문상담사 수료증
교육기간 교통비 지급(1일 5,000원)
교육과정 특징 고객센터 실무 전문지식 체득
고객센터 실무 연수(현장 견학)
고객센터 전문가 특강(현장 실무자 중심)
실습을 통한 현장 중심 교육
고객센터 전용 교육장 및 강사인프라
교육내용 CSHRD_C02010101_img_01.gif
신청안내
  • 제출서류 : 교육훈련 서약서(알림마당-자료실에서 다운), 통장사본
  • 제출방법 : E-MAIL 제출(nareclfclf@naver.com) / FAX제출/ 우편제출
  • 문의처 : CS인력양성센터 (TEL : 062-950-3823 / 062-950-3821 FAX : 062-950-3925)